안녕하세요 고객님 스카이고객센터입니다
저희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셨는데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ㅠㅠ
문의주신 부분은 저희도 영상으로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보이니 저희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스카이공식스토어 ( 링크- http://pf.kakao.com/_BPxlbK/chat ) 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 돋보기에 스카이공식스토어 검색가능)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는 21.09.01 흰지 문제 잇어서 교체 한 제품인데요
1달 정도 사용후 충전이 안되네요
문의를 어떻게 남겨야 될지 몰라서 이제서야 문의 남기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