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뒤로가기
제목

근래 전자제품 구매 건 중, 최하의 만족도 및 서비스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1-07-22 22:02:48

조회 68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7월 10일 티몬을 통해 본 상품을 구매하였습니다. 너무 불만족스럽습니다. 이게 스카이의 서비스 정책입니까?



* 주문 제품 : 스카필 X1 / SKY-X1WP

* 구매경로 : 티몬

* 구매일 : 07월 10일

* 상품도착일 : 07월 13일

* 첫 문의글 : 07월 13일 / 티몬 페이지에 글을 남김 / 키카오톡공식 계정으로 연락을 달라함 / 스카이 측에서 먼저 연락을 하기 위해 시도하는 것이 맞다 생각하였지만, 요구 하시는대로 하기로함

* 첫 상담일 : 07월 14일 / 카카오톡으로 사진과 글을 남김 / 


* 스카이공식스토어 카카오톡으로의 문의: 07월 14일 / 사진전송 요청주시어, 사진전송까지 완료.


- 7월 16일까지 답변 듣지 못함. 본인이 재차 연락함 : 그제서야 카톡 답변을 받음 / 문의 중 매우 답답하여, 본인이 통화요청 /

  

- 7월 16일 / 유선상담 : 고속무선충전 테스트를 요청하시어, 본인의 S20+와 가족의 S21로 테스트를 재차실행. 

                           : 본인이 사용중인 갤럭시 S20+ 에 대한 문의를함

                           : 제품 안내페이지에, 호환기기 목록에 유선 부분에는 S20 시리즈를 포함하여 최신 기기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었으나, 무선 부분에는 S10까지만 기재해놓은 것을 파악하고 있지 못함

                           : 갤럭시 S20 시리즈 제품이 없어, 테스트를 해보지 못했다고함. 이로인해 제품 불량인지, 호환성 문제인지 테스트도 못해봤다고함. 

                           : 국내 MS가 매우 높은 갤럭시 메인 시리즈인 S20 시리즈 자체를 보유하고 있지 못해, 테스트도 못해보았으며, 이로 인해 명확한 상담을 할 수 없다는 것에 매우 황당하였음.

                           : 테스트에 약 3일 간의 시간이 소요될 것이고, 이후에 물건 발송여부를 정함을 말씀주심. 

                           : 이 시점의 경우, 사회적으로 택배파업 이슈가 어느정도 종료된 시점이지만, 물건을 제가 언제 받을 수 있을지 대략적으도 답변을 주시기를 꺼려하심 

                           : 상기의 이유로 다소 불쾌하였지만, 내색하지 않고 알겠다고함

                           : 교환 신청마저, 제가 직접 티몬을 해달라고 함. 

                            유선 통화 중, 스카이 측의 과실이 높다고 분명히 말씀주셨으므로, 교환/환불 신청은 직접 진행해줄 것으로 생각하였으나, 이와 반대의 상황으로 매우 당황하였으나, 이에 고분히 응함.

                           : 티몬을 통해 바로 교환신청 완료.


- 7월 21일 / 카카오톡 : 픽업을 도대체 하러 오지 않음. 카카오톡으로 유선 상담요청.

              / 유선상담 : 픽업이 되지 않고 있음을 말씀드림. 바로 택배 진행될 수 있게 조치해 주시겠다고함.


- 7월 21일 오후 10시 경 : 글을 작성하고 있는 현재 시점

                               :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는 택배 기사님이 하루에 두번 다녀감. 금일 저녁에도 픽업을 해가지 않음. 

                               : 금주 내내 해당 제품 픽업여부를 보고 있는 것이, 크게 스트레스로 다가옴. 이로 인해 장시간 소요하여 본 글을 작성.




상품에 결함이 있는 것으로 추정됨에도, 이러한 무책임한 서비스를 펼치는 것이 스카이의 서비스 정책입니까? 진심으로 믿기지가 않습니다.



저의 주문시점은 7월 10일입니다.


제가 연락을 몇번이나 드려야 할까요?  요구하시는 방법에 따라 모두 진행을 드렸음에도, 이렇게 무책임한 진행을 보이시는게 맞나요 ???


명일 당장 픽업을 해간다 가정해도, 물건을 받게 되시는 시점은 빨라야 차주 월요일 7월 26이 될 것입니다.


말씀주신대로 테스트를 3일간 한다고 하였을 때,  물건을 보내주시겠다는 결정이 빠르게 되어도 발송일이 7월 29일~30이 될 것입니다.


그러면 제가 물건을 받게 되는 시점을 8월 초가 되겠네요... ??? 이게 옳바른 정책입니까 ??? 이렇게 스트레스 받으며, 옳바른 물건을 받을 수 있을거라는 기대를 해야되는 건가요??


제대로 판단해보시고 진행하시기를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